일상 속의 행복, 카페&맛집

[돈까스 맛집][솔직 후기] 마산 합성동 잇츠카츠 it’s katsu

_sevely__ 2020. 1. 30. 22:52

 

 

 

안녕하세요 세블리입니다.
창원에 있는 언니네집에 놀러왔다 마산 합성동 입소문 타고 있다는 돈까스 집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노트북을 서울에 두고 와 모바일로 작성하게 되었는데 모바일은 여러가지 안되는 기능이 많네요ㅠ.ㅜ

 

 

평일 오후 1시 반쯤 도착했는데, 자리가 많이 남는 편이었어요.

언니가 크리스마스에 왔을 적엔 만석에 재료 소진으로 다른 곳을 찾아야 했다고 해서 살짝 긴장했었는데 역시 평일~ 백수라 넘 행복

 

 



 

 

 

 

가격대는 저렴하다기 보단 생각보다 있는 편이었어요.

 

언니가 나눠먹을 생각으로 두 종류를 시켜봤습니다.


안심카츠 정식(6조각) 9,500
상로츠카츠 정식 11,000

 

상로츠카츠는 일일 한정 판매라 굉장히 궁금해 시켜봤어요-!

 

 

 

 

음식이 나오는 시간은 좀 걸리는 편이었어요. 15분은 좀 넘게 기다렸던거 같습니다.

메뉴판에 주문한 뒤 만들어진다더니 기다리다 목빠지는 기분,, 아침도 안먹고 갔던지라 전 기다리다 배고파서 힘들더라구용!

 

 

 

 

 

 

 

동그란 모양이 안심카츠, 직사각형 모양이 상로츠카츠입니다.

나왔을 땐 양이 적어보였는데 다먹고 나니 저한텐 배가 터질만큼 양이 많았었어요. (밥도 남겨버릠~) 허나 남성분이 먹기엔 양이 상당히 작을 것 같아요.
(아 제가 소식하는 편이라 보통 여성분들에겐 배부를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맛은

안심은 조금 퍽퍽했지만 먹을만했고 상로츠는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괜찮았는데 살짝 느끼했어요.
두 단점은 곁들어 나오는 와사비와 장아찌를 함께 먹으면 해소 되었고 고추 장아찌 정말 맛있었습니다.

 

유자소스 샐러드도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총평. 정말 맛있기는 한데 가격을 생각하면 그렇게 가성비 있는 맛집은 아닌 듯 합니다. 인스타 갬성 사진용으론 좋을 거 같애요.